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4기 - 더 로스트 타워

장르

액션 코미디 판타지 학원 드라마 능력 일상 SF 배틀 하렘 로맨스 먼치킨 모험 스포츠 미스테리 이세계 시대 기타 범죄 전쟁 마법 메카닉 게임 전투 요괴 공포 멘붕 추리 뱀파이어 원피스 영웅 부활동 아이돌 치유물 애니메이션 음악 연애 괴물 로리 백합 버추얼 리얼리티 다크 판타지 퇴마 미소녀 동물 마법사 마왕 악마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4기 - 더 로스트 타워

4d3af1b527a4b301bc5feb99041825f7_1672689022_3016.jpg







원제 劇場版 NARUTO-naruto-疾風伝 za・losttawer

원작 키시모토 마사시

감독 무라타 마사히코

각본 타케가미 준키

캐릭터 디자인 니시오 테츠야, 스즈키 히로후미

음악 타카나시 야스하루

제작사 토호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액션

분류 Movie

제작국가 일본

개봉일 2010.07.31.

등급 13

런타임 85분

줄거리

야마토가 이끄는 우즈마키 나루토, 하루노 사쿠라, 사이는 루란 유적 아래에 위치한 고대 차크라 류무야쿠를 쫓고 있는 불량 닌자 무카데를 사로잡는 임무를 맡는다.
류미야쿠가 제4 호카게에 의해 봉해졌지만, 이 단체는 무카데가 힘을 방출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결과적으로, 강한 에너지 폭발은 나루토와 야마토 둘 다 탈출하기 전에 삼킨다.

웅장하면서도 적대적인 왕국에서 깨어나는 나루토는 젊은 여왕 사라와 세 명의 코노하가쿠레 닌자를 극비 임무로 만난다.
그들은 그에게 그가 20년 전에 루란으로 시간여행을 갔다는 것을 밝힌다!
설상가상으로 무카데는 이미 궁중에 잠입하여 안로쿠잔이라는 가명으로 순진한 왕비가 가장 신임하는 대신이 되었다.

닌자 세 명과 힘을 합쳐 나루토는 악당의 계획을 저지하고 현재로 돌아가려면 반드시 사라의 생명을 지켜야 한다.